영도구 청소년 상담 복지 센터

포토갤러리

꿈드림 2026년 꿈드림 멘토단 1차 간담회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6-06-23 17:07

본문

2026. 6. 22.


2026년 상반기의 마무리 시기인 6월 22일에 올해 첫 멘토단 간담회가 개최되었습니다.


현재 영도구 꿈드림에는 8명의 멘토 선생님들께서 힘써주시고 있습니다.


7f339dfff087dfdcd4e93fcc513fb534_1782201911_502.jpg
 

이번 간담회에는 멘토 다섯분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.


멘토단 소개를 시작으로 2026년 상반기 스마트교실 운영 결과를 공유하고,


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습 역량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.


7f339dfff087dfdcd4e93fcc513fb534_1782202022_6009.jpg
 

간담회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선생님 감사합니다.


영도구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마음 내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