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드림 2026년 꿈드림 멘토단 1차 간담회
페이지 정보

본문
2026. 6. 22.
2026년 상반기의 마무리 시기인 6월 22일에 올해 첫 멘토단 간담회가 개최되었습니다.
현재 영도구 꿈드림에는 8명의 멘토 선생님들께서 힘써주시고 있습니다.

이번 간담회에는 멘토 다섯분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.
멘토단 소개를 시작으로 2026년 상반기 스마트교실 운영 결과를 공유하고,
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습 역량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.

간담회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선생님 감사합니다.
영도구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마음 내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!!
- 이전글2026년 자립지원 사업 '꿉다 자격증반' 자격취득 시험 26.06.23
- 다음글2026년 「부산해사고등학교(1차) 자살, 자해 예방 및 생명존중교육」운영 26.06.12








